글
경남은행 설맞이 러브러브 대잔치
경남은행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설맞이 러브러브 대잔치>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2월 말까지 진행되는데, 그 내용을 살펴보면 경남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이 아이드림 자유적금에 가입할 경우,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지급하고 설 연휴 이후 5영업일(2월 12일부터 18일까지)이내 입금분에 한해서 0.1%포인트의 추가금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별도로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적립식펀드 월 10만원 이상, 1년 이상 자동이체에 등록하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2월 4일부터 15일까지는 미국 달러화, 일본 엔화, 유럽연합 유로화의 환전수수료를 최대 80% 우대해주고, 중국 위안화에 한해서는 최대 50% 우대해줍니다.
금융적인 혜택 외에도, 2월 말까지 경남BC카드 전 가맹점에 대해서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대형마트와 편의점, 인터넷몰에서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상품권 또는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설 연휴기간 귀성길에 오르거나 여행을 떠나는 귀성객, 여행객을 위해서 전 영업점에 차량무상점검(20여 항목)과 실내 탈취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비치해 2월 8일까지 무료 배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2월 4일부터 18일까지는 경남*울산*부산 지역 46개 영업점의 대여금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전국 162개 모든 영업점에 귀중품을 무료로 보호예수할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의 <설날맞이 러브러브 대잔치>의 핵심은 우대금리 제공입니다.
기본적인 이벤트 내용은 타 은행의 설맞이 이벤트와 크게 다르지 않는데, 우대금리 부분은 확실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경남권에 사시는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그냥 넘기지 마시고, 꼭 우대금리 혜택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