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금융지주 회사 중 하나인 하나금융그룹이 오는 18일부터 개최되는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을 기념해, 특판 예금 행사를 진행합니다. 금리에 목말라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 가입하세요.

 

(1) 하나은행

 

  하나 e-플러스 공동구매 정기예금*적금

 

    - 10월 17일까지 한시 판매

    - 하나 e-플러스 공동구매 정기예금은 모집금액이 많을수록 금리가 올라가는 상품으로 100억 미만 모집시 연 2.8%, 100억 이상 모집시 연 2.85% 금리 제공(총 모집한도 - 200억)

    - 하나 e-플러스 공동구매 적금은 모집계좌가 많을수록 금리가 올라가는 자유적립식 상품. 만기 3년제 기준으로 500좌 미만 모집시 연 3.1%, 500좌 이상 모집시 연 3.2% 금리 제공.

 

(2) 외환은행

 

  외환 e-파트너정기예금

 

    - 1년제 가입시, 0.1% 추가금리 제공, 최대 연 2.85%

   

# 내용을 적고 나서 보니.... 특판상품인데, 금리 혜택이 그리 높지 않네요. ^^;;

  우대금리를 붙여도 3%를 넘지 못하다니..... 개인적으로 2금융권이나 증권회사쪽에 투자하는 게 나을 것 싶습니다.

  현재, 2금융권은 3% 초반대의 정기예금 상품들이 꽤 많이 나와 있고, 증권회사 쪽은 원금은 보장하면서 지수의 흐름에 따라 은행보다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ELB들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내년 1월에 만기가 되는 자금을 2금융권과 증권사 쪽에 절반으로 나누어 투자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전문가의 재무설계를 받아보세요.

인터넷에서 서비스되는 재무설계는 대부분 초기 상담 비용이 무료입니다.

 

 

 전문가 무료상담 신청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