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귀족 스포츠로 여겨졌던 골프가 빠르게 중산층에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골프라는 스포츠를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지만,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골프를 취미로 즐기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오늘은 색다른 보험 상품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혹시, 한화손해보험의 <굿샷골프보험>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 보험은 손보업계 최초로 스크린 골프장에서도 홀인원 축하금을 지급하는 골프보험입니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골프보험은 그 보상이 대형 필드에 한정되어 있었는데, <굿샷골프보험>은 소규모 골프연습장과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장까지 그 보상범위를 확장했습니다.
그래서, 스크린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할 경우 가입자에게 축하금 30만원이 주어집니다. 물론, 기존의 18홀 이상 규모의 국내 정규 골프장에서 홀인원 또는 알바트로스를 기록하는 경우에도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300만원의 축하금이 지급됩니다.

(축하금이 상당하지만, 사실상 일반 아마추어들이 홀인원이나 알바트로스를 기록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이 혜택에 성급하게 가입여부를 결정하지 마세요)


<굿샷골프보험>은 기본적으로 일반상해 사망 및 입원비와 골프용품 손해, 골프활동 배상책임손해 등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가입 후 1년 경과 시 적립된 해지환급금의 최대 80%를 중도 인출해 사용가능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