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은행인 스탠다드차타드(SC) 은행이 오는 8월 10일, 서울 잠실 경기장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내지갑통장 월급쟁이 서포팅 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직장인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시기인 월급고개 기간에 힐링타임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월급고개란?

최근에 등장한 신조어로 급여를 받고 나서 보름 정도 지나면 월급이 바닥나는 탓에 급여일로부터 16일째 되는 날부터 다음 급여일까지, 약 보름동안 재정 압박을 받는 기간을 뜻합니다.

 

이벤트 발상이 참 기발한데요~

<내지갑통장 월급쟁이 서포팅 데이>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응모하세요. 선착순 250명에게 8월 1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LG 경기의 입장권(1인 2매)를 증정합니다. 그리고 아쉽게 선착순 혜택을 놓치신 분들은 이벤트 응모 후, 내지갑통장에 가입하면 선착순 여부와 관계없이 무조건 입장권 1인 2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일, 현장(잠실 야구경기장)에서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 준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솔깃한 내용은 1인 2잔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시원한 생맥주입니다.^^

 

힘들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직장인분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과 함께 8월 10일, 지긋지긋한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리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