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하나은행 적금상품 <나의 소원적금> 리뉴얼 판매
(주)하나은행이 <나의 소원적금>을 리뉴얼해 새롭게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기존에 판매중이던 <나의 소원적금>은 고객들이 평소 바라고 원하던 소원 테마별로 직접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이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나의 소원적금>에는 증가하는 체크카드 이용고객들의 목돈 마련을 지원하기 위해 소비와 저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소비 재테크 서비스>, 주기적으로 저축시기를 알려주는 <저축 도우미 서비스>, 상품 가입 후 생성된 본인 추천인 번호를 지인에게 알려즌 <SNS 자동 연동 서비스>가 추가됐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세 가지 서비스 중에서 <소비 재테크 서비스>는 본인 명의의 하나SK체크카드 사용금액이나 카드 사용건수에 따라 고객이 직접 설정한 금액이 매일 본인의 통장에서 <나의 소원적금>으로 자동적립되는데, 적립 횟수에 따라 최대 연 0.4%의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됩니다.
<나의 소원적금>의 기본 금리는 연 4.0%(3년제 기준)이며, 기간별 기본이율에 만기해지 때 목표불입금액 달성시 연 0.2%, 하나SK체크카드 사용에 따른 자동적립 횟수에 따라 최대 연 0.4%, 상품 추천 횟수에 따라 최대 연 0.2% 등 우대조건 충족여부를 종합해서 앞서 소개해드렸던 대로 최대 연 0.4%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하나은행은 <나의 소원적금> 리뉴얼을 기념해 2월말까지 <새해 소원 들어주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나의 소원적금>을 가입하고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새해 소원을 올린 고객 중 추천 수가 가장 많은 고객의 소원을 들어줍니다. 그리고 이와 별도로 새해 소원을 올린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해서 하나N Wallet 캐시넛 5만원을 증정합니다.
아직 마땅한 적금상품을 찾지 못하셨다면, 하나은행의 <나의 소원적금>을 이용해보세요.
기본 금리 4%대의 적금상품이니, 우대금리만 잘 챙기면 쏠쏠한 이자 소득을 올릴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