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 구가의 서, 2차 판매 진행
금융상품, 알아야 돈 된다./이색 저축 상품
2013. 5. 22. 20:16
일전에 한 번 소개해드렸던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 - 구가의 서>가 2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차 판매를 진행합니다.
드라마 정기예금은 해당 드라마의 시청률에 따라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하나은행만의 이색 금융상품인데요~
지난달에 1차 판매가 이뤄졌던 구가의 서 드라마 정기예금은 시청률과 모집 계좌수가 모두 목표치를 넘어 가입자들이 모두 우대금리를 적용받았습니다.
<구가의 서 - 드라마 정기예금>의 금리는 시청률이 15% 미만일 경우, 연 2.8%의 금리를 제공하고, 시청률이 15%를 넘어가면 연 2.85%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우대 금리를 결정짓는 시청률은 가장 높은 회차를 기준으로 정해지는데, 2차 판매분 역시 1차와 마찬가지로 200억원 한도로 판매가 이뤄집니다.
MBC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의 최근 시청률은 15.9%로,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거의 99%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로 3%대 정기예금 상품이 1금융권에서 거의 자취를 감췄는데, <구가의 서 - 드라마 정기예금>으로 비교적(?) 높은 금리 챙겨가세요.
#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 - 구가의 서> 가입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최근 각종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구가의 서 OST를 경품으로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