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신규 보험상품은 우리아비바생명이 출시한 <노후사랑종신보험>입니다.

이 상품은 종신보험과 연금보험, 그리고 건강보험의 혜택을 하나로 종합한 결합상품입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성인병 진단, 수술, 입원 등의 보장혜택은 물론이고 노후에는 본인을 위한 연금으로, 사망 시에는 남은 가족들을 위한 생활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1석 3조의 보험인 셈입니다.

<노후사랑종신보험>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첫번째, 주계약 기준으로 가입자의 경제형편에 따라 1종(보장형)과 2종(실속형)으로 구분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1종(보장형)의 경우, 보험 기간 중 사망할 경우 은퇴나이계약일과 관계없이 사망보험금과 유족연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2종(실속형)은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하지만, 은퇴나이계약일 이후에 사망할 경우 사망보험금과 유족연금을 1종(보장형)의 50%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은퇴나이계약일에 보험가입금액의 50%를 은퇴자금으로 수령 가능하고, 은퇴자금 수령 후에도 보장 금액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단 1종, 보장형에 한함)

 

세번째, 경제사정에 따라 기본보험료의 2배까지 추가 납입이 가능하고, 추가적립금 인출을 통해서 자금의 유동성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여러 가지 보험 기능을 결합한 복합상품들이 하나둘씩 선을 보이고 있는데~

아직 마땅한 노후준비를 하지 못하셨다면 <노후사랑종신보험>에 대해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보험은 여러 개를 가입할 경우 관리하기도 힘들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