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기아차 마련적금>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상품은 고객들의 계획적인 차량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국내 최초의 자동차*금융 복합 상품입니다. 

이 상품에 가입하고 만 2개월(3회 납입) 이후에 기아자동차를 구매하면 일정 금액의 차량 구매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경차인 모닝과 레이 구매고객에는 10만원에 주어지고, K9 구매고객에게는 50만원, 그 외 승용차와 RV 전 차종 구매고객에게는 20만원이 지원됩니다. 


그리고 기아자동차만 혜택을 주느냐?

아닙니다. 하나은행에서도 <기아차 마련 적금>가입 고객이 기아차를 구매하면, 적금 금리에 0.3%를 더해주고, 차량 구매 관련 대출의 납입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하고 이체토록 하면 0.2%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상품 개요>


(1) 가입대상: 개인 고객

(2) 가입기간: 1년, 2년, 3년 택일 

(3) 금리: 3년 정액적립식 기준 연 3.8%(2013년 5월 6일 기준), 우대금리를 모두 받을 경우 최대 4.3%


# 기아차와 하나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선착순 2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기아차 구입 축하금 100만원, 2등 5명에게는 기아차 구입 축하금 50만원, 3등 30명에게는 차량용 블랙박스, 4등 250명에게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무상으로 증정합니다. 

최근에 차량을 바꿀 계획을 갖고 계신 분들은 <기아차 마련적금>을 통해서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아가세요.

차량 구입 지원비도 받고, 우대 금리를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 흔치 않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