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경남은행 우대금리 제공 이벤트 - 마니마니정기예금 0.15% 우대금리 지급
부산*경남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주)경남은행이 5월 가정의 달과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다음달 30일까지 <러브러브 고백 사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기간동안, 마니마니정기예금에 신규 가입하면 최대 0.15%의 우대금리가 지급됩니다.
# 마니마니정기예금
-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가능한 상품
- 만기지급식과 월이자지급식
- 우대금리 0.15%를 적용했을 경우, 3년제 최고 연 3.0%의 금리 보장
마니마니정기예금 외에도 행복드림적금, 탄탄성공적금, 아이드림적금에 가입시에도 상품별로 우대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행복드림적금은 상품이 요구하는 여러 조건을 충족했을 경우, 최대 0.08%의 우대금리가 제공하고, 탄탄성공적금의 경우에는 입출금예금 평잔, 퇴직연금 가입, 자동이체, 우량기업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0.06%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아이드림적금은 주거래고객 우대 이율 0.1%를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세 적금상품의 가입자가 신용카드 신규 가입이나 공과금 자동이체 신규 등록 등의 조건을 2가지 이상 충족하면, 0.01~0.02%의 이벤트 금리가 추가 지급됩니다.
>> 솔직히 소문난 잔치에 먹을 건 별로 없네요.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해서 과감하게(?) 포스팅을 했는데, 3년짜리 정기예금이 우대금리를 적용해서 연이율이 3.0%밖에 안 된다니... 연초에 정기예금에 가입한 게 신의 한수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4.4%, 4.5%, 4.65% 세 가지 상품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