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이색 예금 상품 -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 <구가의 서> - 시청률에 따라 금리 결정
오늘 소개해드릴 예금 상품은 금융상품과 드라마 컨텐츠를 연계시킨 하나은행의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구가의 서>입니다.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은 현재 절찬리에 방영중인 MBC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의 시청률에 따라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입니다. <구가의 서>는 현재까지 4회 방영이 이뤄졌는데, 동시간대 드라마들 중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구가의 서>는 시청률이 15%미만일 때, 연 2.90%, 15%이상일 때 연 2.95%의 금리를 보장합니다. 이때, 시청률은 4월 17일부터 5월 3일까지의 모집 기간 내에 가장 높은 회차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1년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200억원 한도로 선착순 모집되기 때문에, 5월 3일 이전에 목표금액이 채워질 경우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구가의 서>는 첫회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이번주부터 강치 역의 이승기와 담여울 역의 수지가 전면에 등장해 극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처음엔 좀 유치하지 않을까하는 불안감이 있었는데, 의외로 구성도 탄탄하고 배우들의 연기도 볼만 했습니다. 현재, 4회 시청률이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15.1%가 나왔습니다. 이대로만 간다면, 충분히 20% 이상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가의 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에 가입해보세요.
지금은 저금리 기조가 심화되서 3%대의 정기 예금 상품, 찾아보기 힘듭니다.
# 현재 하나은행에서는 드라마 정기예금 <구가의 서> 가입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해당 드라마의 OS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