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쏠쏠한 부업 정보를 하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우리카드에서 온오프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각각 20명, 10명씩 선발을 하는데 6개월 동안 활동 내용에 따라서 일정 금액을 지급합니다. 오프라인 패널의 경우, 매달 고객의견을 듣는 토론회가 진행되는데 해당 토론회에 참석시 30만원이 지급됩니다. 상당히 페이가 세죠^^

 

평소, 신용카드 혜택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과감하게 한 번 우리카드 패널에 도전해보세요.

 

 

우리카드, 2017년도 고객패널 모집 안내

 

 (1) 모집 대상

 

   - 서울 본사 정기 간담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한 분

   - 파워포인트, 워드 등 문서작성 프로그램 사용 가능한 분

   - 우리카드 이용 중이거나 이용계획이 있으신 분

   - 카드 체험보고 작성을 위해 카드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신 분

 

 (2) 모집 구분

 

   - 온라인 고객패널

 

     모집인원 : 20명

     ▶ 활동내용 : 상품관련 고객의견 제안, 카드체험 보고

     ▶ 활동기간 : 3월 ~ 8월(총 6개월)

     ▶ 활동혜택 : 고객의견제안 월 5만원 / 카드체험보고 1회한, 25만원

 

  - 오프라인 고객패널

 

     ▶ 모집인원 : 10명

     ▶ 활동내용 : 상품관련 고객의견 제안, 카드체험 보고, 매월 정기토론회 참석

     ▶ 활동기간 : 온라인 패널과 동일

     ▶ 활동혜택 : 고객의견제안 및 토론회 참석 월 30만원 / 카드체험보고 1회한, 25만원

 

 (3) 모집기간 : ~ 2월 19일까지

 

 (4) 지원방법

 

   ▶ 고객패널 지원서 작성(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지원서 내 포함)

 

 (5) 선발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그룹 인터뷰 - 합격자 개별통보

 

 (6) 문의처 : 02)2169-5221 우리카드 소비자보호센터 고객패널 담당자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