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무사고시, 보험료 할인해주는 운전자보험 최초 출시 - MG손해보험, (무)무사고 할인 하이패스2 운전자보험
▣ 안전운전이 생활화된 분들을 위한 맞춤형 운전자보험이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해당 상품은 MG손해보험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2 운전자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손해에 대해서 추가적인 보장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손해는 계약자가 10대 중과실을 범했을 경우입니다. 10대 중과실은 별도로 벌금도 내야 하고, 인명 피해가 났을 경우에는 피해자와 금전적인 합의도 해야 합니다. 운전자보험은 바로, 이 벌금과 합의금을 보장된 한도 내에서 계약자에게 지급합니다.
▣ MG손해보험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2 운전자보험은 무엇이 특별한가?
- 해당 상품은 무사고 유지시, 매년 15%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이 20년인 경우, 최대 19회 할인을 받아 약 3개월 간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간편심사 제도를 통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상해사고가 많이 발생했거나 관절, 정신, 신경계통의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교통사고가 발생시, 입원비와 통원비 등을 보장합니다. 교통상해 입원비는 하루 최대 19만원, 통원 치료로 지급되는 교통사고 부상보상금은 최대 50만원까지 지급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을 개선하기 위한 한방치료비도 지급해줍니다.
- 납입지원 특약에 가입시, 상해 50% 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면 기납입 보험료와 앞으로 납입할 보험료를 환급해줍니다.
▣ 사실, 운전자보험은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상품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안전운행만 한다면, 자동차보험만으로도 충분히 사고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고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기 때문에 보험료를 낼 여력이 있다면 운전자 보험 하나 들어놓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