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KB국민은행이 최근에 출시한 <KB아내사랑적금>입니다.

 

이 상품은 여성전용 적금으로, 작년 12월에 출시됐던 KB아내사랑통장의 자매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KB아내사랑적금>에 가입할 경우, '아내사랑 우대이율'과 '아내의 꿈 우대이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재해 및 여성 특정 암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험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계약기간은 1년제, 2년제, 3년제 세 종류이며, 저축금액은 초회 1만원 이상, 2회차 이후 1천원 이상 원단위로 월 300만원까지 불입이 가능합니다. 기본 금리는 1년제 연 2,9%, 2년제 연 3.1%, 3년제 연 3.2%인데, 우대금리 0,2%를 더하면 최대 연 3.4%의 금리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0.2%의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자매 상품인 'KB아내사랑통장'에 우선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KB아내사랑통장 보유시, 0.1%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0.1%는 '아내의 꿈 우대이율'이라고 해서, 계약 기간 중에 자기계발과 관련된 강습을 받거나 항공기를 이용해서 국내외 여행을 다녀올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추가적으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아내사랑 보험가입서비스는 여성특정암(유방암*난소암*자궁암)에 대해 300만원(1회 지급), 화상수술비 500만원(1사고당 수술 1회 한정), 가스사고 사망 후유장해 최대 1억원을 보상합니다. 최초 가입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1년 보험에 가입되고, 가입 1년 후 잔액이 120만원 이상이거나, 2년 후 잔액이 240만원 이상일 경우 보험 갱신이 이뤄집니다. 보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고 싶은 분들은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적금금액을 일정 한도 이상까지 유지해야 합니다.

 

<KB아내사랑적금>은 가까운 국민은행 창구에서 손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팍팍한 살림에 힘들어하는 아내를 위해, <KB아내사랑적금>을 선물해주세요.^^

아마, 다음날 풀이 고기로 바뀌는 기적을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