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SNS로 우대금리를 키우는 적금 상품 - 기업은행 <IBK흔들어적금>
오늘 소개해드릴 이색 저축 상품은 IBK기업은행이 판매하고 있는 <IBK흔들어적금>입니다.
이 상품은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우리가 평소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SNS를 적극 활용해 우대 금리를 제공합니다.
우선, 10명 단위로 그룹 지어 모이면 최대 0.8%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에 IBK흔들어적금 앱을 설치한 뒤, 자동이체 조건(이체일, 월납입액)이 같은 사람들끼리 그룹을 만들어 멤버를 늘리면 10명 이상 0.1%, 20명 이상 0.3%, 30명 이상 0.6%의 우대 금리가 적용되고, 적금을 3회 이상 납입할 경우, 0.2%의 우대 금리가 더해져 최대 0.8%까지 우대금리를 챙길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최고금리는 6개월제, 연 3.3%, 1년제 4.0%, 2년제 4.2%입니다. 현재 기업은행을 이용하지 않고 있거나, 적금에 가입하지 않았어도 그룹 멤버로 인정되기 때문에 멤버를 확보하는 작업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무리 지어 우대금리 받기 외에도, 이 상품은 독특하게 스마트폰을 흔드는 횟수와 강도에 따라 쌓이는 적립금이 달라집니다. (근데..적립금을 어디에다 쓰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기업은행에서는 <IBK흔들어적금>의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4월까지 상품 가입 또는 그룹 참여, 흔들기 게임 참여 고객 중에서 1000명을 추첨해 롯데리아 기프트콘을 증정합니다. 이 상품에 관심있는 분들은 되도록 이벤트 기간 안에 가입하셔서 롯데리아 기프트콘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