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티은행이 창립 200주년을 기념해서 오는 1월 말까지, 수시입출금 통장인 <참 똑똑한 A+통장>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특정 기간에만 적용되는 이율입니다.)

 

<참 똑똑한 A+통장>은 입금 건별로 예치기간이 1일~30일 경우, 연 0.1%, 31일~91일 기간에는 연 4.5%, 92일 이후 기간에는 연 2.75%의 기간별 이율이 적용됩니다. 수시입출금 통장이라 목돈을 마련하는 용도보다는 짧은 기간 내에 투자처를 찾지 못한 목돈을 잠시 동안 굴리는 용도를 사용하면 그 효율이 높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참 똑똑한 A+상품>은 급여이체 조건을 충족하거나 전월 평균 잔액이 90만원 이상일 시에 ATM*폰뱅킹*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수수료가 면제되고, 타행 ATM이용 수수료도 출근 월 8회, 이체 월 5회까지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전*송금 수수료 감면, 창구 거래시 각종 수수료 감면 등의 혜택도 주어지니 집 근처나 회사 근처에 씨티은행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계좌를 한 번 계설해보세요.

이 상품은 개인 전용상품으로 1인당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고, 최소 가입금액은 1만원입니다.

(단, 최소 가입금액은 18세 미만이나 65세 이상 고객이 신규개설하거나, 자동이체 등록계좌, 생계형 저축으로 가입시에는 최저금액의 제한이 없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