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알려드릴 신규 대출 상품은 IBK기업은행이 출시한 <IBK 근로자우대 전세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최저 연 3%대의 저렴한 대출 금리로 최대 7000만원까지 자금을 빌려줍니다.

(신혼부부 전세대출이 연 3.7%인 점을 감안했을 때, 이 상품의 대출금리는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기존에 나왔던 전세자금 대출과 달리, 이 상품은 보험증권이나 보증서를 필요로 하지 않아 약 0.3~0.5%의 보증료 부담이 없고, 거래실적에 따라 대출금리를 최고 0.5% 추가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 대상을 확대해, 연립*다세대주택 및 기존 세입자 등도 이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채무자들에게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했던 기한전상환수수료도 전액 면제해 언제든 상환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IBK 근로자우대 전세대출>은 소득이 있는 근로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임차금액의 70% 범위에서 최대 7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땅히 돈을 구할 곳이 없는 상황이라면, <IBK 근로자우대 전세대출>로 저렴하게 돈을 마련하세요. 대신, 대출이자가 낮다고 무리해서 대출을 받는 건 지양하세요. 아무리 낮은 이자라도 원금상환의 부담이 있기 때문에 한꺼번에 많은 돈을 빌리면, 빚으로 빚을 갚아야 하는 악순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