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주목해볼 알짜부업정보

 

  제5기 NH농협은행 오프라인 고객패널 모집 건

 

 

 <모집 개요>

 

 (1) 선발 인원 : 10명 내외

 

 (2) 지원 요건

 

   - NH농협은행 고객

   - 과제 수행 및 컴퓨터를 활용한 문서작성이 가능한 자

   - 정기 모임 참석 등의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자

 

   # 거주지, 나이 제한 없음

   # 금융권 고객패널활동 유경험자 우대(단, 중복 활동자는 지원 불가)

 

 (3) 활동 기한: 8월 ~ 12월 (총 5개월)

 

 (4) 주요 활동 내용

 

   - NH농협은행에서 제시한 과제 수행(서비스 체험, 모니터링, 장단점 분석, 대안 제시 등)

   - 과제 후, 결과보고서 제출 및 발표(파워포인트로 작성)

   - 월 1~2회 모임 및 최종발표회 참석(월 1회 정기모임 필히 참석!!!)

   -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개선 의견 및 아이디어 수시 제안

 

 (5) 지원 기간 : ~ 7월 19일까지

 

 (6) 지원 방법 : 세 가지 제출서류를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custpanel@nonghyup.com)

  

   # 제출 서류 : NH고객패널 지원서 + 모의과제(농협은행 경쟁력 비교) +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스캔본

   # 모의과제는 ppt 10장 이내로 상품, 서비스, 홍보, 비대면채널, NH카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자율적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형식적으로 작성하기 보다는 자기만의 스타일을 녹여내 심사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패널지원서는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받으세요.

 

 (7) 선발 과정 : 1차 서류 심사 → 2차 면접(7월 29일) → 최종 합격자 발표(7월 31일)

 

 (8) 활동비 : 매월 60만원 지급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