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부산은행 자동차 대출상품 - BS차드림 오토론 시리즈
경남권 지역은행인 (주)부산은행이 자동차 대출상품을 전면 개편한 <BS차드림 오토론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오토론 시리즈는 차드림 플러스론과 차드림 신용대출, 그리고 자동차금융 캐시백 서비스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기존에 판매 중이었던 보증보험 담보대출에 추가로 배우자 소득 등을 활용한 신용대출 방식을 도입한 고객 맞춤형 자동차 구입대출 상품입니다.
먼저, <차드림 플러스론>은 보증보험 담보대출 자격조건에 해당하지만 보증보험 대출한도만으로 자동차 구입 자금이 일부 부족할 경우, 최대 2천만원 이내에서 보증보험 담보대출과 함께 추가로 신용대출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차드린 신용대출>은 보증보험 담보대출 요건이 충족되지 않아 배우자 소득을 활용해야 하거나 소득 증빙은 어렵지만 은행 거래실적이 양호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천 만원 이내에 신용대출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금융 캐시백 서비스>는 공무원 대출, 주택담보대출 등 기존 저금리 상품으로 대출을 받아 구입 자금에 충당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캐시백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BS체크카드로 자동차 구입 대금 결제)
여기서 꼭 짚고 넘어가야 할 정보.
<차드림 플러스론>과 <차드린 신용대출>의 대출 금리는 각각 4.69%~ 6.59%, 4.89%~6.79%입니다. 현재 1금융권에서 판매중인 대출 상품의 금리와 비교해봤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준입니다.
그리고 대출금은 1~5년 이내에 분할 상환하면 됩니다.
급하게 차가 필요한데, 구입 자금이 마땅치 않은 분들에게 <BS차드림 오토론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지역 은행이라서 경남권에 살고 계시는 분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가까운 부산은행이나 부산은행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