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자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민관 제도를 운영합니다. 호민관은 KB국민은행 고유의 패널제도로서 다양한 금융관련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일반 서비스 패널에 비해 페이(활동비)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부업으로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서울, 수도권 지역에 사시는 분들 중에 호민관으로 활동해보고 싶은 분들은 17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세요.

 

 

KB국민은행, 2기 호민관 (고객패널) 모집 개요

 

 ▶ 지원자격

 

   - KB국민은행 고객 중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자

   - 정기미팅 및 발표회 참석이 가능한 자

   - MS오피스 등을 활용한 문서작성 및 스마트기기 활용이 가능한 자

 

 ▶ 주요활동내용

 

   -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 고객불평/불만 요소파악 및 개선안 도출

   -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서비스 현장체험, 온라인 정보수집

   - 정기미팅(월 1~2회) 및 발표회 참석

 

 ▶ 선발인원 : 10명 내외

 ▶ 활동기간 : 4월 ~ 10월 (총 6개월)

 ▶ 지원기간 : ~ 3월 17일까지

 ▶ 제출서류 : KB호민관 지원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스캔 파일

 ▶ 접수처 : kbpanel.kbg@kbfg.com

 ▶ 선발일정 : 3월 23일 서류합격자 발표, 3월 26일 인터뷰 실시, 3월 30일 최종결과 통보

 ▶ 활동비 : 월 100만원(제안 우수자는 별도 인센티브 지급)

 

 # 호민관 지원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내 새소식란을 통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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