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외환은행이 만원으로 즐기는 봄나들이라는 테마로 <63씨티 빅3-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총 한달 간에 걸쳐서 실시합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매월 장소와 컨셉을 달리해 진행되는 외환은행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입니다.

 

3월달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에 한해 63씨티 빅3 패키지를 단돈 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63씨티 빅3패키지는 63씨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카이 아트, 씨월드, 63 아이맥스 3D 등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현장에서 카드 할인을 받지 않으면 정가 33000원에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3월달에는 외환카드만 가지고 있으면 33000원짜리 티켓을 단돈 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만원 구매는 본인만 가능하고 동반 3인까지는 30% 추가 할인혜택만 주어집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중에, 지갑 안에 외환카드가 있으면 63씨티에 방문해서 저렴한 가격에 빅3를 즐기세요.

저도 사는 곳이 수도권이면 한 번 찾아가보겠는데... 안타깝게도 지방에 살고 있는 관계로 외환카드가 있어도 만원의 써프라이즈 혜택을 누릴 수가 없네요. 이럴 때만큼은 정말 서울 분들이 부럽습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