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이면, 이제 본격적인 입학이 시작되는데요~

이를 기념해서 오늘은 어린이 저축 상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NH농협은행의 <신난다~후토스! 어린이 통장*적금>.

이 상품은 13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설계된 연령대별 맞춤형 저축상품입니다. 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프로그램 <후토스 하늘을 나는 집>의 등장 캐릭터를 활용해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데, 입출식 통장과 적금 통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통장 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연 3.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상품 가입 고객은 농협은행 및 지역농협의 CD*ATM기기 이용시 수수료 전액이 면제되며, 인터넷*모바일 뱅킹 수수료는 가입일로부터 최장 4년간 면제됩니다. 요구불 통장으로부터 적금 통장으로 일정 금액을 지정된 날짜에 적립하는 스윙 서비스 외에도 적금 가입자에게는 가입 기간별로 최대 0.9%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어린이 상해보험도 무료로 자동 가입해줍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할 후토스 캐릭터 용품과 후토스 마을 무료 체험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후토스 마을은 경북 봉화에 위치해 있음)


<신난다~ 후토스! 어린이 통장*저금>은 국민은행에서 판매했던 <뽀로로 어린이 통장>과 그 내용면에서 비슷한 점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둘 다 13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다보니, 혜택이 겹칠 수밖에 없다고 보는데요~ 집 근처에 국민은행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NH농협은행의 <신난다~ 후토스! 어린이 통장*적금>에 가입해보세요. 자녀들의 저축습관을 길러주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